(한국어) Eating Disorder Awareness Letter | Korean Translation
사랑하는 엄마, 아빠, 언니, 오빠, 누나, 형, 동생, 이모, 삼촌...
앞으로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누군가에게는 식이장애가 조금 낯설고, 누군가가 지어낸 망상에 불과하겠지만, 전혀 아니에요. 식이장애는 치명적인 정신장애이며 누군가의 사랑하는 딸, 아들, 어머니, 아버지 등 가족 중 한 명이 52분마다 식이장애로 사망해요.
각자가 약하거나 자만하다고 해서 식이장애로 고통받는 것도 아니고 자신의 선택도 아니에요. 식이장애는 종종 음식, 체력, 체중 또는 신체 이미지에 대한 집착을 수반하는 복잡한 정신질환입니다. 그것은 모든 배경, 나이 및 신체 크기의 사람들에 영향을 미치며 유전학, 뇌 화학, 환경, 외상, 성격 특성 또는 문화적 영향의 영향도 받을 수 있어요.
식이장애 행동으로서, 집착적으로 칼로리를 계산하거나 미리 식사를 계획하고 음식으로 인한 각종 모임을 피하거나, 몰래 식사하는 등의 예를 들 수 있어요. 그리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아프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식이장애는 신체가 아닌 정신질환이며 고통받는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행동을 숨기기도 해요.
우리들 대부분은 우리가 보다 더 잘 훈련되고, 열심히 일하고, 호감 있고, 매력적이며, 음식을 받을 충분한 자격이 있는 확실한 방법을 모색하는 데에 집중하라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성장해요. 그러나 모든 신체는 다르죠. 한 신체 유형을 다른 신체 유형 위에 두는 사회적 압력은 건강에 해로운 신체 이미지, 음식에 대한 죄책감과 수치심, 낮은 자존감 및 섭식 장애에 기여할 수 있어요.
식이장애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회복을 기원해요. 우리는 치료를 통해 치유와 회복을 추구하고 더 건강한 대처 기술을 개발함으로써 주도권을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해요. 우리는 식이장애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것은 고통스럽고 어려워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식이장애로 인해 삶에서 기쁨과 자유를 빼앗기는 것을 원치 않아요.
우리는 회복하고 싶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정신적으로 어렵고 피곤해요. 우리는 지원이 필요해요. 우리는 격려가 필요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해와 연민이 필요해요. 우리의 회복 과정 동안 우리를 지원하고 우리가 치유를 지속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세요.
더불어, 나의 외모에 대한 의견은 종종 남을 의식하게 만들거나 불편함을 초래해요. 난 여러분들이 제 몸무게와 외모보다는 제 성격과 열정으로 저를 사랑해주셨으면 해요. 만약 제가 어떤 음식이나 말로 걱정한다면, 전 여러분이 제가 예민하거나 유약하거나 인정받기를 갈망한다는 결론에 도달하지 않기를 바래요. 저는 저 자신과 더 나은 관계를 유지하고 더 자비롭고 탄력적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저에 대해 인내심을 가지고 대해주세요. 저는 당신이 의식하지못하는 나 자신과의 전투에 끊임없이 매진하고 있는 중이거든요.
전 여러분이 시간을 내어 식이장애와 정신건강, 특히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 또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애씀을 표현할 때, 우리를 믿어주길 바라구요. 우리의 말에 귀 기울여주고, 우리들의 부정적인 생각에 친절하게 맞서고, 힘든 시간동안 우리를 격려해주세요. 한 쌍의 듣는 귀와 이해하는 마음은 때때로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니까요.
경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우리가 서로 사랑하고 이해하는 관계를 성립할 수 있도록 여러분과 정신건강에 대해 더 사랑스럽고 인내심 있는 대화를 나누고 싶어요.
사랑을 담아,
당신의 딸, 아들, 언니, 오빠, 누나, 형, 동생, 조카 올림
Eating Disorder Resources
NEDA: nationaleatingdisorders.org
National Alliance for Eating Disorders: allianceforeatingdisorders.com
National Association for Anorexia Nervosa & Associated Disorders: anad.org
Project HEAL: theprojectheal.org
Break Binge Eating: breakbingeeating.com
This letter was translated by Ella Kang and edited by members of EDify Talks, a nonprofit with a goal to spread awareness on eating disorders and related issues. The Letter Campaign was a project initiated by the public relations team at EDify Talks. Permission has been given to re-share the translated resources.